1) 상품을 구매했는데도 상품이 출고(배송)되지 않는다면?
- 주문조회를 클릭하시어 상품의 배송상태를 먼저 확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해당 주문건에 대한 입금확인이 되지 않은 상태일 수 있습니다.
- 결제수단으로 현금결제(무통장입금)를 선택하여 주문하셨다면 주문 완료 후 입금을 해 주셔야 하며,
입금액이 맞지 않거나 입금자명이 다른 경우 임급확인이 되지 않을 수 있으므로 고객센터(070-4215-2835)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.
2) 장바구니 상품 결제 관련
- 결제수단을 무통장입금으로 선택해 주신 경우, 주문일로 부터 8일이내(주문일/공휴일포함)에 입금을 해주셔야 합니다.
주문 후 8일동안 입금확인이 되지 않은 경우 주문하신 내역이 자동으로 취소처리 됩니다.
- 실시간 계좌이체, 신용카드 결제 등은 추후에 입금하셔야하는 불편함이 없이 즉시 입금확인되어 배송준비중으로 넘어가게 됩니다.